대한민국 부산은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쪽 지방에 위치한 거대한 도시입니다. 부산은 약 400만 명의 인구가 사는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이 마을은 또한 한국의 세계적인 항구 화물이자 제주도와 일본으로 가는 여객선의 항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바순 타운은 열대 해변 휴양지와 맛있는 해산물 요리, 그림 같은 섬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한려수도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부산 수산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해산물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이 시장이 주로 항구로 인식되지만, 도시는 바다와 산이 혼합된 정말 특이한 분위기를 만드는 많은 가파른 언덕을 제공합니다.
부산 한국의 전략적인 해안선 장소는 이 지역의 레스토랑과 클럽을 To the South Korea의 다른 어떤 지역보다 정말 온화한 겨울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지역 주민과 휴가객 모두가 다른 지역보다 훨씬 더 편안하고 진정되는 방법 안에서 끝이 없어 보이는 밤의 유흥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국제 해운을 위한 주요 부산달리기 국제 항구를 제공하는 항구와 마찬가지로 항구 지역에는 매년 항구를 통과하는 수천 명의 선원과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번화가가 있습니다.
한국 부산은 휴가객들이 방문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도 많이 있습니다. 범어사는 남한으로의 멋진 5개 사찰 중 하나입니다. 이 거대한 빈티지 사원은 대도시에서 더 멀리 떨어진 산 주변에 있습니다. 이 사원은 주말에 숭배자들로 붐비지만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0계단은 부산에서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지저분한 지역의 거리에 있는 일부는 이전에 원래 문제로 재건축되어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똑같이 접근할 수 있는 곳입니다. 40마디는 주로 나무 가로등 기둥과 손으로 낙서를 한 거리 생활을 위치와 함께 묘사한 청동상 기념비로 개발되었습니다.